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이엠입니다~
"UNBREAKABLE SPHERE" 이벤트가 이제 2부로 들어갔는데요!
흥미진진한 세이렌 구출기, 얼른 스토리를 꺠고 싶어서 근질거리는데요.
오늘은 이번 2.5주년 이벤트에서 떡밥을 뿌리고 다니는 <미하라: 오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알아보러 가볼까요?
커커커몬~
🧐 캐릭터 소개
- 기형적으로 진화한 랩쳐들을 포획하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고 유니와 함께 지상에 오르기로 한다. -
"이 몸이라면 좀 더 이것저것 시도해 볼 수 있겠는걸? 후후"
랩쳐 포획 부대, 워드리스 소속의 니케.
기억 소거로 인해 유니와의 기억을 잃게 되었지만,
유니와 시간을 보내며 과거의 감정들이 떠오르기 시작했다.
유니가 가진 자신을 향한 맹목적 애정을 보고,
모나고 불쌍한 어린 아이의 죄를 나눠 가지기로 결심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 프로필 中
등급 | 소속 진영 | 스쿼드 | 무기 | 속성 | 버스트 | 클래스 |
---|---|---|---|---|---|---|
SSR | 미실리스 | 워드리스 | MG | 작열 | 3 | 화력형 |
스킬 정보 [10레벨 기준] | |||||
일반 공격 | 기관단총 | ||||
최대 장탄 수 | 300 | 대상에게 [공격력 5.57% 대미지] [코어 대미지 200%] |
|||
재장전 시간 | 2.50초 |
||||
조작 타입 | 일반형 |
||||
스킬1 | 바디 컨텍 | ||||
패시브 | 전투 시작 시 자신에게 [포획 사슬 10개 충전] [최대 10개] 풀 버스트 타임 종료 시 직전에 자신이 버스트 스킬을 사용해다면 자신에게 [포획 사슬 10개 충전] [최대 10개] 지정된 타이밍에 무작위 적들에게 [최종 공격력 50.06% 대미지] [포획 사슬 갯수만큼 공격] [공격 당 포획 사슬 1개▼] 동일 적 대상에게 [사슬 감기: 최종 공격력 25.08% 지속 대미지] [1초 간격] [20 중첩] [지속] |
||||
스킬2 | 타이트 | ||||
패시브 | 풀 버스트 타임 지속 시간 중 일반 공격 40회 명중 시 대상이 사슬 감기 상태라면 대상에게 [사슬 감기 중첩량 1개 ▲] 자신이 전투 불능 시 사슬 감기 상태인 대상에게 [사슬 감기 중첩량 20개 ▲] 적 사망 시 대상이 사슬 감기 상태였다면 자신에게 [포획 사슬 1개 ▲] [최대 10개] 버스트 3단계 진입 시 자신에게 [지속 대미지 59.98% ▲] [10초 유지] |
||||
스킬3 | 본딩 페인 | ||||
액티브 | 재사용 시간: 40.00초 | 사슬 감기 상태인 대상에게 [사슬 당기기: 최종 공격력 50.05% 지속 대미지] [1초 간격] [개별 대상 사슬 감기 중첩 복사] [10초 유지] [효과 적용 후 사슬 감기 제거] |
🎬 캐릭터 모션 VIEW & 상호 작용
📝 총평
보스전에 최적화된 작열 속성의 퓨어 지속딜러, 미하라: 본딩 체!
딜이 끊기지 않는 구조와 코어 무관의 안정적인 퍼포먼스 덕분에 레이드에서 진가를 발휘하지만, 잡몹 상대나 하드 스테이지에선 효율이 급락하는 단점도 존재해요.
공증이 전혀 없는 대신 어떤 버퍼든 시너지를 잘 받는 타입이라, 향후 전용 버퍼 추가 여부에 따라 고점이 크게 오를 수 있는 기대주랍니다!🔥
반응형